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미국에서 한 번도 만나지 못한 것의 시작

by 파란앗싸 2022. 1. 27.
반응형

 

 

 

 

 

2020년 5월 7일 ‘베티 스티븐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이 말씀은 2015년 10월 5일에 나에게 주어졌고,
주님께서는 그것을 내보낼 시간을 나에게 주셨습니다.

 

‘우리가 미국에서 결코 마주한 적이 없었던 무언가의 시작.’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을 기도로 가져가고,
직접 성령께로 가서 여러분이 그리스도와 개인적이고 친밀한 관계를 가지도록 확실히 하십시오.

이 말씀을 내가 받았을 당시에 주님께서 나에게 많은 말씀들을 주고 계셨는데,
지금 많은 것들이 발생하기 시작하고 있고, 그것들은 모두 쓰여지고 서명되고 봉인되어서 나갈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 이 말씀을 읽겠습니다.

“황폐하게 하는 가증한 것.”

이것들이 그분께서 나에게 주신 말씀과 일들입니다.

“은밀한 회의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은밀한 의식들이 이미 발생했다.

많은 미국 시민들이 살육될 것이며, 피의 강이 흐를 것이다,


이스라엘에서 그만큼 많은 이들이 살육될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다.

만일 나,
주가 개입하지 않았다면 모든 인류가 전멸될 것임을 나의 말씀으로부터 많은 이들이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내가 이것을 받았던 당시에, 10월 1일에
나의 남편과 내가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그 곳 전체에 왔던 무거운 어둠이 있었고, 그것은 내가 전에 느껴보지 못헀던 어둠이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방에 있었고, 마치 타르와 같이 짙고 너무나 어두웠습니다.

 

내가 그것을 느끼고 보았을 때, 나는 벌떡 일어나서 방을 나갔고, 나의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뭔지 알아.

 

이것은 지구에 내려올 영적 어둠이야.

 

이것은 바로 지금 우리가 그 안에 있는 어둠이고, 그것은 증가하고 있어.”

 

그 때 우리는 아주 심각한 영적 전쟁을 해야 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기도 체제로 들어갔고 다른 이들에게도 기도를 요청했습니다.

 

이것이 미국 땅으로 오게 될 무엇이라는 것과 이것은 믿는 자들이 무장하고 준비하게 하기 위한 경고라는 것을 나는 나의 영 가운데 알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미국에서 결코 마주한 적이 없었던 무언가의 시작이 될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2015년 9월이 끝날 때 쯤에 나에게 주어졌던 환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환상 >

내가 잠자러 갔을 때,
나는 큰 총포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큰 소리였지만, 전혀 총포 소리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미국에 발사된 EMP (전자기펄스) 공격이었습니다.

 

이것은 난데없이 왔고, 많은 사람들이 전쟁을 벌릴 기회조차 가지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너무나 빨리, 예기치 않게 왔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에 나는 미국 위로 취해졌고,
이전에는 결코 본 적이 없었던 것과 같은 황폐함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전쟁 지대였습니다.

 

 남자와 여자와 아이들의 피에 젖은 육신들이 길거리에 누워 있었습니다.

 

건물들은 날려갔고, 그때 쯤에는 아무 전기가 없었습니다.

 

모든 곳에서 물은 피처럼 붉었습니다.

음식은 너무나 오염되어서 아무 것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 때에는 매우 소수의 음식 자원만 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유령같은 동네들을 보았고 땅 전역이 부패했습니다.

 

보는 곳마다 끝없이 계속되었습니다.

 

한 곳에서는 이런 일을 보았고, 다른 곳에서는 저런 일을 보았는데, 이것은 완화되는 일들이 아니었고, 일들이 악화되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부대들이 전투를 위해 준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이들은 옛날처럼 기사들처럼 입고 있었습니다.

 

역사가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런 일들이 미국 전역에서 하나, 둘, 셋, 빠르게 연속적으로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한 남자의 얼굴을 보았는데,
블라디미르 푸틴이었습니다.

 

그는 미소짓고 있었지만, 기술적인 전략과 함께 자신의 움직임을 현명하게 계획한 표범과 같이 침착하고 결연한 표정이었습니다.

그 다음 장면에 나는 압류 표시가 된 건물들을 보았습니다.

 

나는 압류 표시와, 깨어진 유리창과, 사슬로 묶인 문과, ‘접근 금지’ 표지판이 있는 건물들을 보았습니다.

 

이것들은 한때는 교회 건물들이었습니다.

그 다음 장면에 나는 하늘이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색깔과 소리가 너무나 컸고, 그 다음에 한 남자가 놀라운 색깔의 예복을 입고 다른 남자들과 함께 나타났습니다.

 

미소짓고 있는 사람들이 위를 응시하고 있었고, 그들은 마치 자석처럼 이끌려 갔습니다.

 

그 다음에 나는 이것을 들었습니다;

 

“그분이 아니야,

 

그분이 아니야.

 

이건 가짜야!”

 

그러나, 사람들은 그들이 진짜 휴거라고 생각했던 것 가운데 취해지고 싶은 열성 가운데 그 외침을 의식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거짓 휴거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밟혀 죽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밀려서 한쪽으로 내던져졌습니다.

 

이것은 거짓 휴거였습니다.

그 다음에 그 환상이 속히 움직였고 끝이 났습니다.

 

몇가지의 시나리오 또는 장면이 나에게 주어졌고 그것들은 모두 한꺼번에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하나가 끝나면 그 다음 것이 시작되곤 했습니다.


이 환상과 함께 성경 말씀과 꿈과 환상과 주님의 방문과 메세지 등을 통한 다른 여러가지들로 경고가 주어져 왔습니다.

 

그러나, 누가 그것들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까?

 

그 다음에 나는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내가 거룩하니 너희에게 거룩하라고, 내가 살았던 것처럼 살라고 명령했다.

 
이것이 이루어질 수 있느냐?

그렇다.


너희가 나의 말씀 속에 닻을 내릴 때, 너희가 나와 함께 홀로 있기 위해 매일 날과 시간을 따로 떼어둘 때, 너희가 기도하고 금식하기 위해 날과 시간을 따로 뗴어두고 이렇게 하기로 너희 마음 속에 결단할 때에다.

나는 매우 소수 가운데 이것을 보았다.


나는 하나님이며,
나는 조롱당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가깝고 성취되어야 하는 때가 있다.”

오늘날에 대해 말씀하고 계시는 겁니다.

“거룩한 자들은 거룩할 것이고, 불의한 자들은 불의하게 남아있을 때가 있다.


지금 너희의 결정이 이루어지게 하라.”

또 다시 오늘날에 대해 말씀하고 계십니다.

“지구에서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에 관해 나는 이미 천국에서 내려가서 진실을 보았다.

나를 대적해서 일어나는 악한 나라와 나라들에게 나는 더 이상 나의 보호의 손을 주지 않을 것이다.

더 이상 나는 너희를 복되다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가증스러움은 나를 시험하는 한계를 훨씬 넘어섰다.

그러므로,
나의 말씀이 말하는 것을 적고, 사람들에게 말해라.

첫째 날에 거룩한 집회가 있으며 일곱째 날에도 너희에게 거룩한 집회가 있으리니 이 두 날에는 각 사람이 먹는 일 외에 아무 일도 하지 말고 너희 중에서 오직 그 일만 할지니라.
(출애굽기 12:16, 킹제임스 흠정역)”

레위기 23:2-3 와 민수기 28:26 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계속 말씀하십니다.

“사람들에게 말해라.

낙태, 불경건한 나라 미국에 대한 너희의 불경건한 충성, 동성 결혼과 나의 언약인 무지개, 나의 이스라엘 나라로부터의 너희의 물러남; 이것들은 너희의 불경건한 가증스러움들이다.

이제 형벌과 심판이 올 것이고, 다가오는 날들에 나는 내가 복수할 자들에게 복수할 것이고, 자비를 가질 자들에게 자비를 가질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해라.

너희 자신의 추측들과 너희 자신의 의견들 때문에 너희는 너희가 그것들이 발생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흔들릴 것이다.


그리고, 모든 무릎이 꿇을 것이며, 모든 혀가 나를 주와 구세주로 인정할 것이다.

다가오고 있는 것과, 누가 또는 무엇이 말해지고 있는가에 너희의 신뢰를 두지 말아라.

모든 것들이 다 많은 이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발생하지는 않을 것이다.


너희 중 많은 이들이 너희가 모두 알아냈다고 생각한다.


너희는 다른 이들을 걸려 넘어지게 만들기 위한 도구로써 나의 말씀을 사용한다.


나는 너희를 어리석은 자들이라고 부른다.

너희는 오직 나만이 그것이 발생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내가 끝났다고 할 때까지는 끝나지 않는다는 것을 너희는 알지 못하느냐?

너희 자신의 마음으로 이 모든 것을 알아내려고 노력하지 말고,
할 일을 해라.


그리고, 낮은 자들과,
사랑스럽지 않은 자들과, 미천한 자들과, 이 중에 가장 작은 자들에게 (하나님의) 모든 계획을 밝히 말해라.

너희는 취해 올려지기를 열망한다.


그러나, 너희는 할 일을 하고 내가 요구한대로 행했느냐?

너무나 많은 이들이 오직 그들 자신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다른 이들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모든 이들을 본다.

복음이 이 죽어가는 나라와 나라들 전역에 미칠 것이고, 내가 가기 전에 모든 말씀이 성취될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등이 충만하다고 확신하느냐?”


잠언 6:16-19 를 읽어보세요.

 

이런 가증스러움들은 이미 한계에 이르렀습니다.

 

주님께서 결코 이전과 같지 않게 세계에 심판을 내뱉으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그분께서 그렇게 하셔야 하기 전에, 여러분 자신을 그분 앞에 낮추십시오.

‘{주} 네 [하나님]은 소멸시키는 불이시요
곧 질투하는 [하나님]이시니라.’

 

(킹제임스 흠정역) 이것은 신명기 4:24 입니다.

 

또한, 신명기 32:25 과 고린도전서 13:5. 이 성경 구절들은 여러분 자신을 조사해 보라는 뜻입니다;

 

우리가 짝퉁인가?

 

우리가 진짜 신자들인가 가짜인가?

 

‘부패한 마음’은 헬라어로 ‘가짜’라는 의미의 단어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누가 진짜이고, 누가 아닌지를 알까요?

 

요한계시록 22:10-11 도 읽어 보세요.

이것 후에,
나의 영으로 왔던 핵심 요점은 이것입니다;

 

우리가 진실로 거듭난 신자라면, 하나님은 결코 우리를 떠나거나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앞에 있는 때를 위해, 많은 진지한 질적 시간을 홀로 주님과 함께 보내기 시작하라는 경고입니다.

 

매일 주님께 고백하고 이야기하고, 우리 자신의 구원을 두려움과 떨림으로 이루어 감으로써, 우리 각각이 우리 자신을 조사하고 검사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영적 갑주를 입고 전쟁을 해야만 합니다.

 

이것에 대한 아무런 가르침이 없기 때문에 오늘날 교회들 가운데 능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영적 공격에 대해 우리를 활짝 열어 놓습니다.

 

어떤 것들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알지도 못합니다.

(중략)

사탄이 세상에서 전염병과 이 모든 공격들을 하는 이유는
우리를 수치스럽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이 거짓 비방과 조롱을 받고, 수치를 당하고, 지치고, 우리가 누구인지와 복음에 대해 의심하고,

낙심하게 하기 위해 공격들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수치당하지 않기로 결단합니다.

 

나는 수치 가운데 사탄에게 절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하나님의 능력을 알고 싶으면 이사야 40:12-31 을 읽어보세요.

 

이 다음에 나에게 주어진 구절은 이사야 42:8-9 과 이사야 43:18-19 입니다.

또 하나 말하고 싶은 것은,
하나님께서 나에게 길이 좁아지고 있다는 말씀을 주신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제 문이 매우 좁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가 누구와 함께 하고 누구를 우리의 삶 속에 허용하는지에 대해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의 집이나 교회나 예배 장소 안으로 누구를 들어오도록 우리가 허용할지, 누가 친구가 될지 등등. 어떤 이들은 그들이 돌볼 수 없는 많은 짐보따리들로 포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남의 삶에 너무나 깊이 관여한 나머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가지고 계신 일에서 벗어나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기도하지 않거나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멈춘다는 뜻은 아니지만, 우리가 이 때에 속거나 산만해지면 안된다는 뜻입니다.

 

길이 좁아지고 있으므로, 형제 자매, 사랑하는 가족들, 그 누구든지간에 우리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과 많은 비디오들과 많은 기독교 모임과 단체들로부터 연결을 끊어야 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고 말씀이 지금 내보내지고 있는데, 앞으로 위험해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밖에 노출시키고 있는데, 때로는 우리가 알지 못한 채 그렇게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의를 주고 계셨습니다.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것에 대해 조심하세요.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그것을 풀어놓으라고 하셨는지를 확실히 하세요.

 

하나님께서 그분의 선지자들이나 메신저들에게 바로 지금이나 전혀 풀어놓으면 안되는 것을 주시는 때가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여러분만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른 이들은 받을 준비되지 않았거나 회의적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공격에 쉽게 노출시키지 마세요.

 

길은 좁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구, 형제 자매, 사랑하는 자들 등의 반경을 좁혀야 합니다.

 

많은 곳에서 단절이 오고 있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많이 가지는 것보다 소수만 가지는 것이 더 낫습니다.

 

우리는 많은 ‘좋아요’나 구독자를 가지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섬기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은 국가적 수준의 회개를 요구하시는데,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앞으로 위험한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있어야 할 곳에 있도록 기도하는 것 뿐입니다.

 

여러분의 집중을 주님께 고정하고 있으세요.

 

여러분이 사역을 하고 있던 아니던간에, 다른 것이 여러분의 집중을 뺏게 하지 마세요.

 

길은 좁고, 문은 좁습니다.

 

하나님께서 일들을 신속하게 행하고 계시고, 일들이 발생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행하는 모든 것들을 좁히세요.

 

 

 

 

 

 

 

 

빛을 비추시다.

Reflect   My children, many events will begin happening around you in this time that set into motion My plan to bring forth the end of all things i... wingsofprophecy.blogspot.com 2020년 5월 7일..

lee7mmoo.tistory.com

 

 

반응형
SMALL

댓글